Art Chem Press

보도자료

조회 수 267 추천 수 0 댓글 0

1.jpg

 

 

[경기 북부 위클리오늘=박선미 기자] 고양시는 지난 10일 고양시청에서 고양시 취약가구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아트캠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트캠은 1997년에 설립되어 보·차도용블록, 탄성포장재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장학금 , 생계비 등을 꾸준하게 지원해 왔으며 최근에는 울주군 취약계층을 위한 5백만원 상당의 코로나 19 감영 방지용 마스크를 지원한 바 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500만원은 ㈜아트캠에서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등 방역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고양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경기북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저소득 대상자에게 성금으로 지원 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이정훈 ㈜아트캠 경기지사장은“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한 저소득 취약계층 건강이 염려되어 마련한 성금이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 19 감염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고양시 관계자는“코로나 19로 기업운영에 어려움이 있을텐데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를 해 주신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고양시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 추가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기사 2020.03.11

출처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55088

 

Atachment
첨부 '1'